With HIT

NOTICE

Total 9건 1 페이지
  • 상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대나요?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 반품하려는 상품의 "반품요청" 버튼 클릭을 합니다.
    반품신청 사유 및 상세사유를 입력해주시고 상품 반송 신청을 진행합니다.
    지금 결제(추가결제), 환불금 차감, 판매자 직접 송금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반품비용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지금 결제(추가결제)방법을 이용하여 반품비용을 결제하는 경우 네이버 포인트, 신용카드,휴대폰 결제가 가능하며
    송금을 이용하여 반품비용을 결제하는 경우 고객센터(042-531-7400)로 연락주셔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 구매확정 후 반품이 가능한가요?

    이미 구매확정된 상품은 판매대금이 송금된 상태로 네이버페이 시스템상 반품 신청은 불가합니다.
    하지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환불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042-531-7400)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신청을 취소했는데 반품배송비는 어떻게 환불받나요?

    결제한 반품배송비는 반품 철회 시점에 취소처리되며, 실제 환불은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소요일이 발생합니다.
    - 신용카드 : 취소 완료일로부터 3~5영업일 내 카드 승인 취소
    - 체크카드 : 취소 완료일로부터 2영업일 내 카드 승인 취소(연결된 계좌)
    - 휴대폰결제 : 결제한 당월에 취소 시 즉시 승인취소, 결제한 다음 달 이후 취소시 환불정산액으로 환불
    - 네이버페이 포인트 : 즉시 재적립
  • 반품할 경우 반품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반품배송비는 반품의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부담합니다.
    - 구매자 단순 변심(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이용자 반품비 부담)
    - 상품에 이상은 없으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요청
    - 이용자가 신청한 사이즈를 다시 변경해달라고 요청하는경우
    - 주문 시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여 상품이 반송된 경우
  • 반품 택배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교환 요청 시 네이버페이 자동 택배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 반품요청 버튼 클릭 → 수거정보 입력단계에서 반소여부(네, 수거해주세요) 선택합니다.
    반품요청 완료 시점에 네이버페이 지정택배 또는 로젠택배로 반품 택배예약이 진행됩니다.
    택배사 직원이 상품 수거를 위해 방문할 수 있도록 고객님의 반품 수거지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반품 택배예약 신청이 완료되면 2~3영업일 이내 택배사 직원이 방문합니다.
  • 어떤경우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아래와 같은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반품 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 구매자 단순변심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구매자 반품비 부담)
    2.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3.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4.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주문 확인 후 PC 조립 및 상품 제작이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 반품 요청 후 처리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반품요청 후 아래 절차에 따라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1. 반품하는 상품을 에이치아이티로 수거 접수합니다.
    - 반품수취주소 확인 후 상품 반송
    - 자동 택배 예약 접수한 경우, 반품상세정보에서 수거 진행 상황 확인 가능
    - 자동 택배 예약 시 최대 2~3영업일 이내 택배 기사 방문
    2. 에이치아이티로 상품 도착 시 검수 후 문제없을 경우 취소/환불 처리가 완료됩니다.
  • 반품신청 후 취소(철회) 할 수 있나요?

    상품을 아직 반송하지 않은 경우, 아래 기준에 따라 "반품철회" 버튼이 노출됩니다.
    1. 자동 수거지시를 선택한 경우 : 반품신청, 택배사 수거지시 전까지만 버튼이 노출됩니다.
    2. 직접 반송을 선택한 경우 : 반품신청, 반품 처리중 상태에서만 버튼이 노출됩니다.
    ※ 상품을 이미 반송한 경우에는 고객센터(042-531-74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교환 요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페이지에서 "교환"버튼 클릭
    2. 교환요청 1단계 : 교환 사유 및 상세사유 입력
    3. 교환요청 2단계 : 교환 수거정보 입력 및 교환배송비 결제 후 "교환요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