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송이 되었을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최대한 상품 수령 당시 그래로 보존합니다.
- 상품의 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사진/동영상을 촬영 후 교환 및 반품 신청을 진행합니다.
2. 고객센터(042-531-7400) 연락하여 파손된 당시 물품상태에 대해 설명부탁드립니다.
부재중으로 인하여 상품이 되돌아간 경우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부재중으로 인하여 상품이 되돌아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조치해주세요
1.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 쇼핑 → 주문건 페이지에서 "배송조회" 클릭 후 해당 상품의 배송사와 송장 번호 확인합니다.
2. 해당 상품의 배송사로 연락하여 상품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신 후 재발송을 요청합니다.
휴일에 배송은 안되나요?
휴일에는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평일 오후4시이전 결제건 당일 출고 가능하십니다.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보통 결제일로부터 1~2일 정도 소요되나, 배송업체의 사정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공휴일(설날,추석,삼일절,현충일,크리스마스 등)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반제품의 배송비는 얼마나 되나요?
일반 제품의 택배 1박스당 2,500원이 청구되며,
퀵서비스 배송은 각각의 지역마다 다르니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