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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잘못된 배송처리나 배송과정의 문제로 간혹 정상배송이 되지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히트컴) 또는 고객센터(042-531-7400)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한번 주문으로 여러곳으로 상품을 배송할 수 있나요?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한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곳으로 지정 할 수 있습니다.
  • 배송은 어떤 방법으로 되나요?

    택배와 퀵배송, 경동화물의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042-531-740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 지방쪽인데도 컴퓨터 주문이 가능한가요? 또 시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제주도, 부산, 대구 등 먼 지방도 가능합니다.
    저희가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지만 온라인 판매이다 보니 국내에만 거주하신다면 어디든지 가능합니다.
    보통 평일 4시 이전 기준으로 주문을 하시면 당일 출고가 되고 1~2일이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 지역은 2~4일 정도 더 걸릴수 있으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약간의 지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택배,당일배송은 불가능하며 퀵배송은 가능합니다.
    배송전에 카카오폭 오픈채팅(히트컴)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042-531-7400)으로 연락주시면 가능합니다.
  • 송장번호는 표시되는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송장번호는 등록되었으나 배송추적이 안된다면 불가 사유에 따라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실제 배송이 시작되기 전에 미리 송장번호를 등록한 경우
    - 판매자가 빠른 발송 처리를 위해 실제 택배사 배송이 시작되기 전, 송장을 먼저 출력한 경우
    이런 경우라면 보통 송장번호가 등록된 당일 또는 다음날 상품 배송이 진행과 동시에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 배송 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내역 → 쇼핑 → 주문건의 "배송조회"를 누르시면 배송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이 파손되서 배송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만약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송이 되었을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최대한 상품 수령 당시 그래로 보존합니다.
    - 상품의 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사진/동영상을 촬영 후 교환 및 반품 신청을 진행합니다.
    2. 고객센터(042-531-7400) 연락하여 파손된 당시 물품상태에 대해 설명부탁드립니다.
  • 부재중으로 인하여 상품이 되돌아간 경우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부재중으로 인하여 상품이 되돌아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조치해주세요
    1.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 쇼핑 → 주문건 페이지에서 "배송조회" 클릭 후 해당 상품의 배송사와 송장 번호 확인합니다.
    2. 해당 상품의 배송사로 연락하여 상품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신 후 재발송을 요청합니다.
  • 휴일에 배송은 안되나요?

    휴일에는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평일 오후4시이전 결제건 당일 출고 가능하십니다.
  •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보통 결제일로부터 1~2일 정도 소요되나, 배송업체의 사정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공휴일(설날,추석,삼일절,현충일,크리스마스 등)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일반제품의 배송비는 얼마나 되나요?

    일반 제품의 택배 1박스당 2,500원이 청구되며,
    퀵서비스 배송은 각각의 지역마다 다르니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