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HIT

NOTICE

Total 10건 1 페이지
  • 컴퓨터에 대한 지식이 아무것도 없는데 구입이 가능할까요?

    컴퓨터를 모르셔도 컴퓨터 구입이 가능합니다. 에이치아이티에서는 상담을 통해 소비자분께서
    어떤 용도를 원하시는지에 따라 최적의 조립컴퓨터를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 에이치아이티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해서 상담 및 구입이 가능한가요?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중이기 때문에 매장 방문 후 상담 및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마감시간 1~2시간 전에는 방문해주셔야 여유로운 상담 및 구입이 가능하십니다.
  • 오프라인 매장 방문해서 컴퓨터 조립과정을 볼 수 있나요?

    당연히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 세상이 워낙 흉흉하다 보니 소비자분께서는
    당연히 의심을 하실 수 있고 걱정이 되실 겁니다. 그래서 저희는 믿음을 보여드리고자 조립과정을 보고싶으신 분들은
    옆에서 보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립니다. 단지! 컴퓨터 조립시에 동선만 방해안되게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주문한 상품 중 일부분만 취소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예 부분 취소 처리도 물론 가능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사 자체 부분 취소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취소 상품을 제외한 상품을 재결제 해주셔야 전체 금액 취소가 이루어집니다.
  • 게이밍 컴퓨터만 구입할 수 있나요?

    게이밍 컴퓨터뿐만 아니라 사무용, 워크스테이션, 서버용, 딥러닝, 방송용 등
    커스텀 PC를 제외한 모든 PC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 에이치아이티에서 조립컴퓨터 구입은 어디로 연락을 하면 되나요?

    에이치아이티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또는 유선상으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042-531-7400) / 오픈채팅 카카오톡 : 히트컴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주문단계이시면 결재내역 페이지 → 취소요청 버튼 눌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상태일 경우 취소요청 버튼을 눌러 즉시 취소처리가 가능하지만
    "상품준비중", "배송준비중", "배송중" 상태라면 고객센터(042-531-7400)으로 연락주시면
    취소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한번에 여러가지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지 않고 브라우저를 종료하지 않으면,
    장바구니에 있는 상품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하나의 장바구니에 여러가지 상품을 담아 구매하실 수 있고,
    마지막 상품 선택 후 주문하시면 됩니다.
  • 상품 구매시 지원되는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개인신용카드,법인신용카드,휴대폰,계좌 간편결제가 있습니다.
  • 조립 후에 부품 박스는 받아 볼 수 있나요?

    네 당연히 가능합니다. 부품 박스 희망여부를 유선상으로 안내드리고 출고 전에 챙겨드리고 있습니다.
    정품 및 새제품 박스를 사용했다는것을 보여드리기 위함이며, 부품박스를 장식하고 싶으신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챙겨드리고 있습니다.